곤지암리조트, ‘느티나무 BBQ’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12일 스키장 슬로프 야외 잔디광장에 '느티나무 BBQ'를 오픈한다.
가족 단위로 BBQ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시스템으로 방문객이 음식과 식기류를 챙겨오면 파고라와 좌석, 야외 BBQ에 필요한 그릴과 숯 등을 제공한다.
음식을 챙겨오기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 고기와 야채, 찬류로 구성된 본삼겹 세트 메뉴도 준비해 사전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이용할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BBQ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시스템으로 방문객이 음식과 식기류를 챙겨오면 파고라와 좌석, 야외 BBQ에 필요한 그릴과 숯 등을 제공한다. 음식을 챙겨오기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 고기와 야채, 찬류로 구성된 본삼겹 세트 메뉴도 준비해 사전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이용할 수도 있다.
‘느티나무 BBQ‘는 야외에서 즐기는 ‘잔디 그늘집’과 ‘실내 테라스’ 존으로 이루어졌다. ‘잔디 그늘집’은 잔디 광장에 약 50여 개의 파고라 동을 갖추었다. 1동은 6인, 2동은 대가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2인이다.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본삼겹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앱을 통해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며, 월요일은 휴장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이수민, 父 이용식 실명에 오열 → 분리불안 진단 (금쪽 상담소)
- 오은영 분노 “부모 정신 차려야” 날카로운 일침 (금쪽같은 내새끼)
- 교주 썩은 시체 두고 “기도로 부활”→실패하자 새 교리 (궁금한 이야기Y)
- 추자현, 걸그룹 데뷔 의지…드레스 입고 도도 워킹 [DA:차이나]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