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두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입덕 부르는 계현·호영·동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7일 공식 SNS에 계현, 호영, 동헌의 두 번째 콘셉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꿈'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위해 청사진을 그리는 철저한 '계획형'과 정형화 되지 않은 틀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빠르게 움직이는 '행동형'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7일 공식 SNS에 계현, 호영, 동헌의 두 번째 콘셉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특히 이번 ‘PLAN’ 버전의 오피셜 포토는 지난 3일에서 5일까지 걸쳐 공개했던 ‘PLAY’ 버전과 상반된 무드를 담고 있어 베리베리의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멤버 계현은 지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샤프하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멤버 호영은 무언가를 종이에 적는 듯 집중하는 진지한 표정으로 포멀한 무드를 전했다.
멤버 동헌은 짙은 블루빛 헤어 컬러에 화이트 셔츠와 블루 타이를 코디해 심플함 속 남다른 섹시함을 느끼게 했다.
‘꿈’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위해 청사진을 그리는 철저한 ‘계획형’과 정형화 되지 않은 틀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빠르게 움직이는 ‘행동형’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였다.
각각 상반된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베리베리는 ‘PLAY’와 ‘PLAN’이 알파벳 한 글자의 차이에도 뜻이 확연히 달라지는 것처럼 강렬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과 실력을 겸비한 베리베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전할 화려한 컴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그동안 ‘Tag Tag Tag’, ‘G.B.T.B.’, ‘Get Away’, ‘TRIGGER’, ‘Undercover’, ‘Tap Tap’ 등을 발표함과 동시에 아시아, 미주, 남미, 유럽 전역에서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쌓아 올렸다.
한편,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의 들춘 심으뜸, 선명한 11자 복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잘록한 허리 드러낸 요염 포즈 [똑똑SNS] - MK스포츠
- 임지연, 드레스 피팅 사진 공개…♥이도현이 반할만하네 [똑똑SNS] - MK스포츠
- 경찰, ‘마약혐의’ 유아인 주변인 4명 입건…“양성 반응 인물 有” - MK스포츠
- 토트넘·맨유 김민재 영입 경쟁…나폴리는 잔류 희망 - MK스포츠
- ‘0-6→4-6→9-6’ 韓 야구 약속의 8회, 도쿄돔 희망 살렸다! ‘박성한 역전 2타점 3루타’ 류중일호
- ‘겐다 쐐기포+철벽 투수진’ 일본, 대만 꺾고 국제대회 22연승 질주…B조 단독 선두 등극 [프리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
- ‘한국계 3세-박찬호 닮은꼴’ 화이트, SSG 유니폼 입는다…“어머니 나라서 꼭 선수 생활 하고
- “마이크 타이슨 경기, 보다가 껐어” 농구 레전드 매직 존슨의 한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