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서울 지역 모든 배달주문 10%+2%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가 오는 31일까지 서울 지역에서 주문하는 모든 배달 주문에 대한 '조건 없이 무제한 10%+2%(총 1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요기요 고객이 주문하는 서울 지역 내 모든 배달 주문 건에 한해 최소 주문 금액과 최대 할인 금액 등에 제한 없이 총 12%의 배달 할인 적용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기요가 오는 31일까지 서울 지역에서 주문하는 모든 배달 주문에 대한 ‘조건 없이 무제한 10%+2%(총 1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보다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기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요기패스와 요기패스X와의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패스는 업계 최초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모델로 월 9900원에 월 3만원 기본 배달과 포장 주문 할인을, 요기패스X는 일부 테스트 지역에 한해 월 9900원에 2만원 주문 시 요기패스X 배지가 붙은 가게에 대한 배달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요기요 고객이 주문하는 서울 지역 내 모든 배달 주문 건에 한해 최소 주문 금액과 최대 할인 금액 등에 제한 없이 총 12%의 배달 할인 적용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다.
요기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원하는 메뉴를 선택 주문하면 된다. 단,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이용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요기요가 선사하는 역대급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G 3000만명 시대…알뜰폰 활성화·기술 진화 등 과제
- [미리보는 배터리데이<상>] 삼성·LG·에코프로 전략은
- 尹-기시다, 7일 韓日정상회담...첨단산업·과학기술 협력
- 목성만 한 행성이 먹혔다…"50억년 후 지구의 최후 미리보기"
- 日 달 착륙선, 1km 남겨두고 '쾅' [숏폼]
- '슈퍼 마리오''가오갤3''드림'…어린이날 황금연휴 영화관 가볼까?
- 퀄컴, 스마트폰 수요 부진에 1Q 순이익 42% 감소
- '사라진 아이'...관심이 기적을 만듭니다 [숏폼]
- 경계현 대표 “美, 삼성 반도체 사업에 직접 압박 없다”
- 금융당국, 변동성 작은 코픽스 연동 신용대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