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테마파크, 어린이날 ‘날았다’…대모험·장추왕 등 인기

강석봉 기자 2023. 5. 7.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창발효테마파크에서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늘의 주인공은 너! 발효테마파크에서 즐겨봐’를 주제로 진행된 ‘2023 어린이날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재)순창발효관광재단은 당초 야외에서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 및 이벤트, 특별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였으나 우천 예보로 인해 각 전시관으로 변경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카리나 공연을 시작으로 ▲체험부스 ▲전통놀이체험 ▲소방안전체험 ▲이동과학관 ▲도슨트와 떠나는 발효왕국 대모험(보물찾기) ▲아이사진콘테스트 ▲스탬프투어 ▲장추왕을 이겨라 ▲페이스페인팅 ▲돌림판돌리기 등을 진행했으며 이벤트 참여객들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했다.

특히, 도슨트와 떠나는 발효왕국 대모험(보물찾기)와 장추왕을 이겨라는 아이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선윤숙 순창발효관광재단 대표는 우천에도 순창발효테마파크를 찾아와준 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내년에는 마음껏 뛰어놀며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