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야구장 그라운드에서 ‘키즈랜드 캠핑’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6일부터 7일까지 수원 KT위즈파크에 KT 고객 6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KT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이번 '그라운드 캠핑'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6일부터 7일까지 수원 KT위즈파크에 KT 고객 6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KT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이번 ‘그라운드 캠핑’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KT는 초청된 가족들을 대상으로 텐트 및 캠핑 장비와 함께 식사를 제공하고,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는 그라운드에서 ‘그라운드 가족 운동회’와 ‘kt wiz응원단과 함께하는 댄스 타임’, 야구공 모형의 ‘에어돔 텐트 포토존’, ‘지니TV 키즈랜드 콘텐츠 상영’ 등 가족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야구를 좋아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계현 대표 “삼성, 5년 내 TSMC 파운드리 잡고 슈퍼컴 개발”
- [미리보는 배터리데이<상>] 삼성·LG·에코프로 전략은
- 尹-기시다, 7일 韓日정상회담...첨단산업·과학기술 협력
- 목성만 한 행성이 먹혔다…"50억년 후 지구의 최후 미리보기"
- 日 달 착륙선, 1km 남겨두고 '쾅' [숏폼]
- '슈퍼 마리오''가오갤3''드림'…어린이날 황금연휴 영화관 가볼까?
- 퀄컴, 스마트폰 수요 부진에 1Q 순이익 42% 감소
- '사라진 아이'...관심이 기적을 만듭니다 [숏폼]
- 경계현 대표 “美, 삼성 반도체 사업에 직접 압박 없다”
- 금융당국, 변동성 작은 코픽스 연동 신용대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