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위한 ‘한 끼의 품격’ 후원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서울시와 함께 한부모가족들을 위해 식사와 간식을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일 서울시,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함께 '한부모가족의 한 끼 식사 및 간식 등의 물품 지원 사업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세븐일레븐은 2025년까지 서울 지역 한부모가족들에게 식사와 간식 등을 지원하는 '한(憪:즐길 한) 끼의 품격' 후원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서울시와 함께 한부모가족들을 위해 식사와 간식을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일 서울시,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함께 ‘한부모가족의 한 끼 식사 및 간식 등의 물품 지원 사업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세븐일레븐은 2025년까지 서울 지역 한부모가족들에게 식사와 간식 등을 지원하는 ‘한(憪:즐길 한) 끼의 품격’ 후원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서 열린 한부모가족의 날(5월 10일) 기념 축제 공식행사 중 하나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한(憪) 끼의 품격’ 후원을 통해 한부모가족에게 총 7억원 규모의 식사와 간식을 지원하게 되며 세븐일레븐 푸드 모바일 상품권 지급과 현물 후원 형태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서울시와 함께 한부모가족들을 위한 뜻깊은 후원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한부모가족을 포함한 다양한 가족들이 더 나은 삶 속에서 일상의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