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데뷔 앨범 프로젝트'…작곡가는 '이찬원'

이윤진 기자 2023. 5. 7.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강 버스킹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권정열과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본격 시작한 이영자, 송 실장의 일상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C TV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46회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일상 공개에 나선 10CM 권정열은 정준구 본부장, 전 카더가든 매니저 김유재 실장과 절친 케미를 뽐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전지적 참견 시점'. 2023.05.07. (사진 = MBC 제공)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한강 버스킹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권정열과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본격 시작한 이영자, 송 실장의 일상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C TV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46회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일상 공개에 나선 10CM 권정열은 정준구 본부장, 전 카더가든 매니저 김유재 실장과 절친 케미를 뽐냈다.

권정열은 작업실에서도 한 곳에만 있다는 정준구 본부장의 제보처럼 푹 꺼진 소파 지정석에서 10cm도 움직이지 않은 채 모든 것을 해결하는 귀차니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정열의 절친인 소란의 고영배 역시 공연 전 작업실에 들러 권정열의 흑역사를 폭로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고영배는 3년 만에 무료 버스킹 '올해도 글렀나 봄'을 개최하는 권정열에게 "너무 음악중심 같더라고 라인업이, 근본을 너무 잊는 것 같아"라며 신랄한 디스전으로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한강 버스킹 공연 현장은 1만여 명이 넘는 구름 떼 관객들로 장관을 이뤘다. 정준구 본부장은 사전 MC로 무대로 올라 권정열에게 받은 선물들을 팬들에게 나눠 주는가 하면, 김유재 실장은 대기실에서 연습 중인 권정열에게 급 라이브를 신청, 즉석에서 디너쇼 콩트를 펼쳤다.

공연을 무사히 마친 권정열은 뒤풀이로 라면 파티를 제안, 두 매니저는 라면과 함께 시킬 메뉴로 차돌박이와 초밥을 놓고 티격태격하는 등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송성호 실장의 꿈인 가수 데뷔를 이루어주기 위한 이영자의 대형 프로젝트가 본격 시작됐다. 은빛 마틸다 가발을 쓰고 부캐 '유미 매니저'로 변신한 이영자는 세계 최고의 빈티지 오디오와 LP가 모여 있는 음악 감상실로 송 실장을 안내했다. 두 사람은 최고의 스피커가 만드는 웅장한 소리에 집중하는가 하면, 이영자는 카메라로 송 실장의 사진을 찍어 그녀가 생각하고 있는 대형 프로젝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영자는 "송 실장의 꿈인 싱글 앨범을 낼 수 있게 도와주려 한다"며 송 실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번 '송실짱 앨범 프로젝트'에는 이영자의 새 부캐인 유미 매니저부터 앨범 아트 작가 전현무, 뮤직비디오 감독 송은이, 스타일리스트 홍현희, 댄서 양세형, 유병재 등 '전참시' 식구들이 참여할 뿐만 아니라 권정열과 고영배가 디렉팅에 코러스로 참여하는 등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영자는 마지막으로 특급 작곡가 겸 가수 이찬원 섭외에 나섰다. 맛깔난 음식 대접으로 이찬원의 혼을 쏙 빼놓은 이영자는 작곡가 섭외에 성공했다.

송 실장을 통해 작곡가 데뷔를 하게 된 이찬원은 일타강사로 변신, 시대별 트로트 특징부터 각 주제에 맞는 노래까지 직접 불러주면서 앞으로 펼쳐질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한편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가수 던이 식욕 감퇴 먹방부터 숨겨진 운동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 이국주의 부모님 집을 방문한 양세형과 유병재의 양평 여행기가 공개된다. 특히 이국주와 유병재의 러브스토리가 펼쳐진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