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매, 미모도 닮았네"…제시카·크리스탈, 손 꼭 잡고 근황

2023. 5. 7.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함께한 근황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6일 특별한 멘트는 따로 적지 않고 귀여운 이모티콘만 덧붙인 채 사진을 대중에 공유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외국의 한 길거리에서 찍은 거울 셀카다. 주변으로 수풀이 우거진 모습이다. 제시카, 크리스탈 두 사람 모두 각자의 휴대폰을 꺼내 서로의 순간을 담고 있는 모습이다. 블랙으로 맞춰입은 두 사람의 세련된 패션 스타일도 인상적이다.

특히 얼굴에 가득한 미소를 통해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의 돈독한 우애가 느껴진다. 그림자를 찍은 사진에선 둘이 손을 꼭 잡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더불어 두 사람의 우월한 닮은꼴 미모는 새삼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네티즌들도 두 사람의 사진에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

'정자매'란 애칭으로 불리는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는 과거 리얼리티 예능 '제시카&크리스탈', '제시카&크리스탈-US 로드트립' 등을 통해 두 사람의 일상을 대중에 공개해 사랑 받은 바 있다.

[사진 = 가수 제시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