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안효섭, 좁은 소파서 백허그 동침 ‘달달’(김사부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경과 안효섭이 달달한 연애를 이어갔다.
5월 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 연출 유인식, 강보승) 4회에서는 응급 상황이 마무리된 뒤 돌담병원의 평화로운 한때가 그려졌다.
이날 스키점프 국가대표 선수의 수술과 방화 사건 피해자들의 입원으로 시끄럽던 돌담병원은 병원 식구들 각자의 활약 덕에 평화를 되찾았다.
이에 누구보다 밝은 표정으로 병원을 둘러보던 행정 실장 장기태(임원희 분)은 휴게실에서 뜻밖의 모습을 발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성경과 안효섭이 달달한 연애를 이어갔다.
5월 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 임혜민 / 연출 유인식, 강보승) 4회에서는 응급 상황이 마무리된 뒤 돌담병원의 평화로운 한때가 그려졌다.
이날 스키점프 국가대표 선수의 수술과 방화 사건 피해자들의 입원으로 시끄럽던 돌담병원은 병원 식구들 각자의 활약 덕에 평화를 되찾았다. 이에 누구보다 밝은 표정으로 병원을 둘러보던 행정 실장 장기태(임원희 분)은 휴게실에서 뜻밖의 모습을 발견했다.
바로 좁은 소파 위에서 백허그를 한 채 잠들어 있는 서우진(안효섭 분), 차은재(이성경 분). 그대로 조용히 휴게실을 벗어간 장기태는 마침 커피를 마시려고 휴게실에 오던 참인 양호준(고상호 분)에게 "휴게실에 커피 머신이 고장났다. 다른 음료도 다 떨어졌다"고 핑계를 대며 그의 발걸음을 의국으로 돌렸다. 서우진과 차은재의 연애를 지켜주는 장기태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3'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
- 이미주 과격한 노출 화보에 “왜 헐벗고 다녀”유재석 하하 신봉선 놀림감(놀뭐)[결정적장면]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