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놀토’ PD와 커피 회동…박나래 “MC 붐 자리는 어떠냐” 제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범이 '놀라운 토요일' 고정을 노렸다.
5월 6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배우 이동욱, 김소연, 김범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세 번째 출연인 이동욱에게 MC 붐은 "동욱 씨는 '놀토'에서 커피차 내기도 이벤트로 하셨고, 조커 분장까지 해서 우리도 너무 감동을 받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박나래가 "우리 도레미 멤버 말고 붐씨 자리는 어떠냐"며 제안하자 김범은 긍정적인 반응으로 붐을 긴장시키키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범이 '놀라운 토요일' 고정을 노렸다.
5월 6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배우 이동욱, 김소연, 김범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세 번째 출연인 이동욱에게 MC 붐은 “동욱 씨는 ‘놀토’에서 커피차 내기도 이벤트로 하셨고, 조커 분장까지 해서 우리도 너무 감동을 받았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동욱은 "들리면 들리는 대로. 흐르는 대로. 동엽이 형처럼 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범은 "저는 PD님이랑 커피 마시고 왔다"고 말해 '도레미' 멤버들을 긴장시켰다. 박나래가 "우리 도레미 멤버 말고 붐씨 자리는 어떠냐"며 제안하자 김범은 긍정적인 반응으로 붐을 긴장시키키도.
이에 붐은 "매주 일찍 와서 리허설해야 한다"고 겁을 주자 김범은 "괜찮다"며 붐의 개인기들을 따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
- 이미주 과격한 노출 화보에 “왜 헐벗고 다녀”유재석 하하 신봉선 놀림감(놀뭐)[결정적장면]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