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내 눈엔 더 예뻐”(살림남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남기가 아내 이다은과 블랙핑크 제니를 비교했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일상이 공개 됐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동물에 관심이 많아진 딸 리은이를 위해 체험 농장으로 갔다.
이동 중 이다은이 리은이 기저귀 챙기는 것을 깜빡했다고 고백하자, 윤남기는 기저귀는 물론 이다은의 인공눈물까지 챙겼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윤남기가 아내 이다은과 블랙핑크 제니를 비교했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일상이 공개 됐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동물에 관심이 많아진 딸 리은이를 위해 체험 농장으로 갔다. 이동 중 이다은이 리은이 기저귀 챙기는 것을 깜빡했다고 고백하자, 윤남기는 기저귀는 물론 이다은의 인공눈물까지 챙겼다고 고백했다. 이다은은 “정말 완벽하다. 깔 게 없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바다에서 갈매기에게 과자를 주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낸 윤남기 가족은 체험 농장으로 갔다. 부부는 농장에서 키우는 개 이름이 제니라는 말을 듣자 눈빛을 교환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윤남기는 “며칠 전에 큰 광고판을 봤다. 다은이와 느낌이 비슷한 여성 분이 있길래 가까이 가서 보니까 블랙핑크 제니 씨더라. 사진을 찍어서 다은이한테 보냈다. 제 눈에는 당연히 다은이가 훨씬 예쁘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윤남기가 “멀리서 보고 여보인가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자, 이다은은 민망해하면서도 기분 좋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의 자막에 김지혜는 “제작진도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한 발 뺀다”락 말했다. 박준형도 “제작진도 저걸 옴팡뒤집어 쓸 이유는 없다”라고 공감했다.
윤남기가 “엄마가 예뻐 제니가 예뻐”라고 딸 리은에게 묻자, 리은이는 “엄마”라고 답해 두 사람을 흐뭇하게 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
- 이미주 과격한 노출 화보에 “왜 헐벗고 다녀”유재석 하하 신봉선 놀림감(놀뭐)[결정적장면]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