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히밥과 25살차 실감하고 현타 “홍콩 1997년 첫 방문”(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하가 히밥과의 나이 차에 당황했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정준하와 히밥의 홍콩 여행기가 공개 됐다.
정준하, 히밥은 지난주 테이, 정동하에 맞서 홍콩 여행을 설계했다.
정준하는 "그런 얘기 하지 마라"고 말을 돌린 뒤 "엄청 많이 와 봤으니까 홍콩에 대해서 풀 가이드 해주겠다"라고 홍콩 첫 방문인 히밥을 안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준하가 히밥과의 나이 차에 당황했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정준하와 히밥의 홍콩 여행기가 공개 됐다.
정준하, 히밥은 지난주 테이, 정동하에 맞서 홍콩 여행을 설계했다. 정준하와의 여행 궁합에 대해 히밥은 “저는 원래 여행할 때 맛집 투어, 먹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편인데 처음에 준하 오빠가 관광이랑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고 해서 ‘조금 안 맞는데?’라고 생각했는데 저의 취향을 잘 살려주셔서 미식 여행으로 초점을 맞춰주셨더라”라고 고마워 했다.
정준하는 “우린 액티비티 같은 것 전혀 없다”라고 자신하며 테이를 견제했다.
오전 11시 홍콩 국제공항에 도착한 정준하는 5년 만에 홍콩을 찾았다고 밝혔다. 1971년생인 정준하는 “홍콩만 20번째다. 내가 1997년도에 처음 왔으니까”라고 말했다. 히밥이 “제가 1996년생인데”라고 답하자, 정준하는 말문이 막혔다.
정준하는 “그런 얘기 하지 마라”고 말을 돌린 뒤 “엄청 많이 와 봤으니까 홍콩에 대해서 풀 가이드 해주겠다”라고 홍콩 첫 방문인 히밥을 안내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
- 이미주 과격한 노출 화보에 “왜 헐벗고 다녀”유재석 하하 신봉선 놀림감(놀뭐)[결정적장면]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