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명세빈 거짓말에 속았다‥김병철에 “의심 미안”(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정화가 명세빈의 거짓말에 속아 남편 김병철에게 되레 사과를 했다.
5월 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7회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의 의심에 서인호(김병철 분)이 뻔뻔하게 반응했다.
이어 차정숙은 서인호에게 되레 "의심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엄정화가 명세빈의 거짓말에 속아 남편 김병철에게 되레 사과를 했다.
5월 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7회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의 의심에 서인호(김병철 분)이 뻔뻔하게 반응했다.
이날 차정숙은 서인호에게 "승희(명세빈 분) 딸이 이랑(이서연 분)이랑 친구더라. 나 사실 병원에 승희 있는 거 알았을 때부터 내내 찜찜했다. 근데 이랑이 친구인 줄만 알았던 애가 승희 딸이란다. 병원서 우연히 만났다"면서 "내가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고 물었다.
이에 내심 당황한 서인호는 이내 감정을 숨기고 "당신 마음 찜찜한 거까지 내가 어떻게 못 해준다. 승희 우리 병원에 있는 거 말 못 한 거 미안한데 들어서 기분 좋은 거 아니라 말 못했다고 이미 얘기했지 않냐. 다 큰 애들이 지들 알아서 친구된 거 어쩌라는 거냐"고 뻔뻔하게 반응했다.
이에 차정숙은 "그럼 팔찌는"이라고 물었지만 서인호가 "팔찌 뭐"라고 딱 잡아떼자 차정숙은 "아니다"라고 더이상의 추궁을 관뒀다. 서인호는 "당신 계속 이런 식이면 우리 같은 직장에서 일 못한다"고 협박하며 의심을 피했다.
이후 차정숙은 서인호를 대신해 최승희에게 "그 팔찌 어디서 샀는지 물어봐도 되겠냐"고 조심스레 질문했다. 최승희가 "남편이 사다줘서 장소는 모르겠다"고 하자 차정숙은 "남편이 있었네"라며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차정숙은 서인호에게 되레 "의심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사진=JTBC '닥터 차정숙'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
- 이미주 과격한 노출 화보에 “왜 헐벗고 다녀”유재석 하하 신봉선 놀림감(놀뭐)[결정적장면]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