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크리스탈 팰리스전 선발 출격→3경기 연속골-호날두 기록 경신 도전
2023. 5. 6. 22:34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전에 선발 출전해 3경기 연속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6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치르는 가운데 선발 출전 명단을 확정했다. 손흥민은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선발 출전해 팀 공격을 이끈다. 손흥민은 최근 2경기 연속골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어리그에서 7시즌 연속 10골 고지를 돌파했다. 프리미어리그 통산 103골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득점에 성공할 경우 호날두의 프리미어리그 개인 통산 득점(103골)을 뛰어 넘게 된다.
토트넘은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손흥민과 함께 케인, 히샬리송이 공격을 이끌고 스킵과 호이비에르가 중원을 구성한다. 에메르송과 포로는 측면에서 활약하고 로메로, 랑글레, 데이비스가 수비를 맡는다. 골문은 포스터가 지킨다.
토트넘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6승6무12패(승점 54점)의 성적으로 리그 7위를 기록 중이다. 토트넘은 최근 4경기 연속 무승의 부진에 빠져 있는 가운데 5경기 만의 승리를 노린다.
[손흥민.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