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라인업] '황희찬 벤치' 울브스, 빌라전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류 경쟁에 박차를 가하는 울버햄튼이 아스톤 빌라를 상대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홈팀 울버햄튼은 4-4-2 포메이션으로 시작한다.
지난 브라이튼전에 이어 이번에도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잔류 경쟁에 박차를 가하는 울버햄튼이 아스톤 빌라를 상대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울버햄튼은 6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에서 빌라와 맞붙는다. 현재 울버햄튼(승점 37, 10승 7무 17패, 29득 50실)은 14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홈팀 울버햄튼은 4-4-2 포메이션으로 시작한다. 최전방은 디에고 코스타와 마테우스 쿠냐가 포진한다. 중원은 마테우스 누네스, 마리오 레미나, 후벵 네베스, 페드로 네투가 구성한다. 4백은 넬송 세메두, 막시밀리안 킬먼, 크레이그 도슨, 토티 고메스가 호흡한다. 골문은 조세 사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아스톤 빌라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베르트랑 트라오레, 올리 왓킨스, 에밀리아노 부엔디아가 득점을 노린다. 미드필드에선 제이콥 램지, 더글라스 루이즈, 존 맥긴이 버틴다. 수비는 알렉스 모레노, 타이론 밍스, 에즈리 콘사, 애슐리 영이 호흡을 맞춘다. 골키퍼 장갑은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가 착용한다.
황희찬은 대기 명단에 포함됐다. 지난 브라이튼전에 이어 이번에도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황희찬은 훌렌 로페테기 감독 부름을 기다리며 교체 투입을 준비한다.
사진=울버햄튼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