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질질 먹방 해명→♥오서운 이어 처제까지 “무수리들” 막말(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진영이 처가 식구들을 만났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이 처가 식구들과 만났다.
현진영 부부의 집에는 현진영의 처제들과 매제, 조카들이 방문했다.
현진영은 처가 식구들 앞에서 전용 턱받이를 하고 식사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현진영이 처가 식구들을 만났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이 처가 식구들과 만났다.
현진영 부부의 집에는 현진영의 처제들과 매제, 조카들이 방문했다. 현진영이 아낀 조카는 이모부가 좋아하는 음료수와 펜, 금연에 도움을 줄 사탕 등을 선물해 현진영을 감동케 했다.
현진영은 처가 식구들 앞에서 전용 턱받이를 하고 식사를 시작했다. 방송 후 주변 반응에 대해 묻자 조카는 “친구들이 이모부 흘리고 먹는 거 진짜냐고 그런다”라고 답했다. 현진영이 “옛날부터 흘렸잖아”라고 해명하자, 조카는 “많이 흘리셨다”라고 답했다.
현진영은 “요즘 많이 신경 쓴다. 첫 회 나왔을 때 누룽지 먹는데 숟가락이 입 속으로 다 안 들어 가니까 내가 일부러 그러는 거라는 댓글이 달리더라. 누룽지가 뜨거워서 그런 거다”라고 해명했다.
오서운이 “나랑 있을 때 특히 많이 흘리는 것 같다”라고 지적하자, 현진영은 “당신이랑 있으면 그래도 편하니까”라고 답했다.
현진영은 갑자기 밥 투정을 시작했다. 현진영은 “원래 수라상에는 밥이 이렇게 고슬하면 안 된다”라고 버럭했지만, 오서운은 대수롭지 않은 듯 “그냥 먹어라”고 말했다.
첫째 처제가 “형부가 그냥 밥 하시라”고 반박하자, 현진영은 “왕이 무수리 밥해주는 거 봤어? 내가 신분 상승 시켜줬으면 나 김수로왕 자손이다”라고 아내와 처제들에게 맞섰다. 막내 처제까지 “그래도 무수리가 형부 사람 만들었다”라고 합세하자, 현진영은 잠시 주춤하면서도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45세 이효리 여전히 리즈 시절, 10년 전 ‘미스코리아’ 사자머리도 OK
- 이미주 과격한 노출 화보에 “왜 헐벗고 다녀”유재석 하하 신봉선 놀림감(놀뭐)[결정적장면]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