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여배우의 혹독한 자기관리 “음식 맛만 보고 끊는 훈련해”(‘싱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자신만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전략이냐 진정성이냐 연애 코치 유인나와 윤현민을 고민에 빠트린 밸런스 게임 I 싱터뷰' 영상이 공개되었다.
유인나와 윤현민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던 중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기 vs 아무리 마셔도 안 취하기' 질문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유인나가 자신만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전략이냐 진정성이냐 연애 코치 유인나와 윤현민을 고민에 빠트린 밸런스 게임 I 싱터뷰’ 영상이 공개되었다.
유인나와 윤현민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던 중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기 vs 아무리 마셔도 안 취하기’ 질문을 받았다.
두 사람은 모두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기’를 선택했으며 윤현민은 “요즘 큰 고민은 먹으면 바로바로 살이 붙는다. 오늘 촬영 때문에 일주일을 진짜 안 먹었다”라고 고백했다.
유인나는 자신만의 체중 관리 비법에 대해 “먹고 싶은 게 머릿속에 생각이 나면 먹을 때까지 생각이 떠나지 않는다. 그래서 그냥 일단 그걸 최대한 빨리 정말 조금 먹는다. 맛을 보고 해소를 한다. 근데 이제 끊는 게 어렵다. 근데 저는 끊는 걸 훈련했다”라고 대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윤현민과 유인나는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유튜브 ‘싱글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