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이적설 들은 뉴캐슬 감독, “기준 없는 영입은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시즌 폭풍 영입이 예상되는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영입설에 휩싸였다.
뉴캐슬 에디 하우 감독은 지난 5일(현지시간) 네이마르 이적설을 두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만약, 뉴캐슬이 UCL에 나서면 참아왔던 선수 영입에 많은 돈을 쓸 가능성이 크다.
520조 원 상당의 자본력을 갖춘 뉴캐슬이 UCL 명분까지 생긴다면, 특급 선수 영입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다음 시즌 폭풍 영입이 예상되는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영입설에 휩싸였다.
뉴캐슬 에디 하우 감독은 지난 5일(현지시간) 네이마르 이적설을 두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우리는 기준 없이 선수를 영입하지 않는다. 적합한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 이름만 골라서 데려올 수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런데도 네이마르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 영입설이 싫지는 않았다. 하우 감독은 “네이마르와 호날두는 믿을 수 없는 선수다”라며 극찬했다.
뉴캐슬은 현재 리그 3위로 이 순위를 유지한다면,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성공한다. 만약, 뉴캐슬이 UCL에 나서면 참아왔던 선수 영입에 많은 돈을 쓸 가능성이 크다. 520조 원 상당의 자본력을 갖춘 뉴캐슬이 UCL 명분까지 생긴다면, 특급 선수 영입에도 큰 도움이 된다.
특급 에이스가 필요한 뉴캐슬 입장에서 네이마르는 매력적인 카드다. 그러나 최근 첼시 사례에서 봤듯이 기준 없이 이름값만 보고 영입은 역효과를 볼 수 있다. 하우 감독이 신중한 입장을 내비치는 이유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74억 쿠보, 비용 안 아낀다” EPL이 노린다
- “중국에서 뛴 선수, 33년 만에 나폴리 우승 이끌다” ESPN 극찬
- [K리그 포커스] 인기 기상캐스터 “포항전 비 그친다”… 팬 안심 시킨 제주의 기막힌 아이디어
- 괴물 공격수에 특급 MF 까지… 노르웨이 축구에 스며드는 빛
- [현장목소리] 김기동 감독, ''경기 전날 자정에 숙소 도착, 핑계 대지 않겠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