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이유 있는 42kg···폭우 속 운동+각선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성광의 배우자 이솔이가 폭우 속 운동을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6일 이솔이는 "비오는 날은 운동이지! 두 시간 하체 운동"이라며 글귀를 달았다.
실제로 이솔이는 위아래 카키 빛깔이 도는 초록색 트레이닝 복에 흰색 운동화를 맞춰 신어 패셔너블함을 잃지 않았다.
또한 이솔이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짧은 트레이닝 반바지를 착용해 운동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의 배우자 이솔이가 폭우 속 운동을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6일 이솔이는 "비오는 날은 운동이지! 두 시간 하체 운동"이라며 글귀를 달았다. 실제로 이솔이는 위아래 카키 빛깔이 도는 초록색 트레이닝 복에 흰색 운동화를 맞춰 신어 패셔너블함을 잃지 않았다. 또한 이솔이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짧은 트레이닝 반바지를 착용해 운동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네티즌들은 "이유 있는 42kg이네", "그래 날씬한 사람은 이유가 다르다", "와 예쁘다", "진짜 모델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코미디언 박성광과 결혼, 이후 SBS '동상이몽'을 통해 부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결혼 전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져 있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인플루언서로 등극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솔이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