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정이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김희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ght ligh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반쯤 머리가 젖은 상태로 수영장에 발만 넣고 앉아 있는 김희정은 몸에 밀착된 셔츠 형태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김희정은 구릿빛 피부에 늘씬한 다리, 볼륨감 넘치면서도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김희정이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김희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ght ligh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리조트의 객실 내에 있는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반쯤 머리가 젖은 상태로 수영장에 발만 넣고 앉아 있는 김희정은 몸에 밀착된 셔츠 형태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김희정은 구릿빛 피부에 늘씬한 다리, 볼륨감 넘치면서도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허벅지 근육이 어마어마 하네요. 우리 희정 주장님”, “인어 같아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정은 2000년 KBS 드라마 ‘꼭지’로 데뷔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사진=김희정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 “88→48㎏로 40㎏ 감량, 5년 만에 다이어트 성공”(금쪽상담소)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도경학♥이은제, 비혼 정관 수술에 母 “아버지는 했지만 넌 안 돼”(결말동)[결정적장면]
- 이용진, 남녀 섞인 ♥아내 여행 허락 “1박 갔다 오면 뭐 잘못되냐”(결말동)[결정적장면]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송혜교, 멧 갈라 윙크 여신 어디 가고…입술 삐죽 소녀美
- 이수민 “父 이용식 눈 실명을 기사로 알아, 주저 앉아 오열”(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