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체중 관리 비법? 음식 맛만 보고 끊는 훈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자신의 체중관리 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5일 싱글즈 매거진 공식 유튜브에는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윤현민, 유인나가 출연해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둘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A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기, B 아무리 마셔도 안 취하기'라는 질문이 나오자 윤현민과 유인나는 모두 A를 골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유인나가 자신의 체중관리 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5일 싱글즈 매거진 공식 유튜브에는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윤현민, 유인나가 출연해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둘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A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기, B 아무리 마셔도 안 취하기’라는 질문이 나오자 윤현민과 유인나는 모두 A를 골랐다.
유인나는 “이거 온 세상 사람들이 A 아닐까. 술은 취하려고 마시는 것 아닌가”라고 답했다. 윤현민도 “저는 사실 지금보다 좀 더 빨리 취하는 사람이기를 바란다. 요즘에 가장 큰 고민은 조금 먹어도 바로바로 살이 붙더라. 오늘 촬영 때문에 일주일을 진짜 안 먹었다”라고 말했다.
유인나가 “8개월 정도 지켜본 현민 씨는 촬영장에서 내내 뭘 드셨는데 한 번도 살찌거나 부은 걸 본 적이 없다”라고 묻자, 윤현민는 “젤리는 살 안 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체중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유인나는 “먹고 싶은 게 머릿속에 생각이 나면 먹을 때까지 그 생각이 떠나질 않지 않는다. 그래서 일단 그걸 최대한 빨리 먹는다. 정말 조금. 맛을 보고 해소를 한다. 다음에 끊는 게 어려운데 저는 그 훈련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윤현민은 “오늘 촬영 전에 사우나 한증막에서 땀을 엄청 뺐다. 먹기 시작하면 제어가 안 되기 때문에 아예 입안에 뭘 안 넣는다”라고 말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 “88→48㎏로 40㎏ 감량, 5년 만에 다이어트 성공”(금쪽상담소)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도경학♥이은제, 비혼 정관 수술에 母 “아버지는 했지만 넌 안 돼”(결말동)[결정적장면]
- 이용진, 남녀 섞인 ♥아내 여행 허락 “1박 갔다 오면 뭐 잘못되냐”(결말동)[결정적장면]
- 김혜수,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모태 미녀 입증
- 송혜교, 멧 갈라 윙크 여신 어디 가고…입술 삐죽 소녀美
- 이수민 “父 이용식 눈 실명을 기사로 알아, 주저 앉아 오열”(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