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아이스크림 통에 빠진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홍윤화가 아찔한 돌발 상황에 직면한다.
오늘(6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코빅'에서는 2쿼터 6라운드가 펼쳐지며, 예상치 못한 NG와 마주한 홍윤화의 고군분투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예고 없이 찾아온 위기의 순간에 당황한 것도 잠시, 홍윤화는 특유의 노련함으로 상황을 모면해 폭소를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코빅'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6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코빅’에서는 2쿼터 6라운드가 펼쳐지며, 예상치 못한 NG와 마주한 홍윤화의 고군분투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나의 장사일지’ 코너의 ‘퉁웨이’ 홍윤화는 최성민이 운영하는 가게에 알바할 결심으로 등장한다. 아이스크림 통 청소 임무를 맡아 열정적으로 청소를 하던 중 예기치 않게 통 안으로 빠지며 역대급 방송 사고를 낸다고. 예고 없이 찾아온 위기의 순간에 당황한 것도 잠시, 홍윤화는 특유의 노련함으로 상황을 모면해 폭소를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2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웃음 경쟁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상위권에서는 ‘갈라SHOW’, ‘진호야 놀자’, ‘나의 장사일지’가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고, ‘양아치가 사랑할 때’도 다크호스의 면모를 뽐내는 중이다. ‘전.못.연’, ‘술꾼 동네 여자들’ 등도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각 코너는 이날도 참신한 개그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갈라SHOW’에서는 커플 훼방꾼 이국주가 기상천외한 미션으로 애정 테스트에 나서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진호야 놀자’ 문세윤은 ‘이효리’ 노래 메들리로, ‘지올 황’으로 변신한 황제성은 파격적 개사와 퍼포먼스로 예측불허의 재미를 안긴다. ‘양아치가 사랑할 때’에서는 김승진의 딱밤을 맞고 처절한 응징에 나선 박경호가 짜릿함을 자아낼 전망. ‘전.못.연’의 양배차는 눈물의 고백 공격을 공개하며, ‘술꾼 동네 여자들’에서 이은형, 김성원은 샘 스미스 따라잡기로 스튜디어를 초토화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코빅’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코인 60억' 논란 확산…국힘 "공교롭게 대선 직전 매도?"
- 야수의 놀이터가 하한가 주범으로…만천하에 알려진 ‘CFD의 민낯’
- "지금 당장 돈 빼세요"..누구를 위한 '찌라시'인가[씬나는경제]
- "왜 남자를 불구로"...강간범 혀 절단한 소녀가 들은 말[그해 오늘]
- '상관' 前여친에 반말로 따진 軍장교…法 "군대기강 위배"
- 후임에 주요부위 노출한 해병대 병장…강제추행 유죄[사사건건]
- "술 한잔?" 치근덕대며 여성 팔 잡은 남성…추행 무죄 이유는?[사사건건]
- '혼자놀기 대가' 비투비 창섭의 활용만점 카는?[누구차]
- 서정희, 전 남편 故 서세원 폭행?… "사랑해서 한 행동"
- 홍진영 "하루 행사 8개까지… 베트남도 당일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