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라꾸-진혁구-똘똘이-DANY는 누굴까? 우천 취소로 공개 못한 어린 롯데 선수들 사진 전광판 전격 공개

이석우 2023. 5. 6.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과의 클래식 시리즈를 열며 전광판에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만든 영상으로 소개를 할 계획이었지만 이틀 연속 우천 취소로 팬들에게 소개를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부산을 흠뻑 적신 비로 경기는 취소됐지만 롯데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만든 특별한 전광판 소개 영상을 보며 아쉬움을 달래보자.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부산, 이석우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과의 클래식 시리즈를 열며 전광판에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만든 영상으로 소개를 할 계획이었지만 이틀 연속 우천 취소로 팬들에게 소개를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최근 가장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김민석과 황성빈 그리고 구승민과 렉스, 반즈, 스트레일리 등 국내외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과 별명을 함께 소개하는 영상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만든 이벤트이다. 

[OSEN=부산, 이석우 기자] 6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린다. 5일 어린이날에 이어 6일에도 아침부터 계속 비가 내리고 있지만 사직야구장 전광판에는 선수들의 어릴때 사진으로 소개 영상을 만들어 예행 연습을 하고 있다. 2023.05.06 / foto0307@osen.co.kr

비와이, DANY, T-REX, 후니후니, 치홍이, 강남.st, 용가리-신용카드, 성비니, 동희, 학주쌤, 진혁꾸, 준팽이, 도규도규, 승미니, 똘똘이, VANS, 라꾸, 고짱-고도리 등 선수들의 별명과 어린시절 사진이 재미나게 편집되어 있다.

하지만 5일에 이어 6일에도 계속 내린 비로 경기가 취소되며 롯데 선수들의 특별한 영상 소개는 다음 경기로 미뤄졌다.

[OSEN=부산, 이석우 기자] 6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린다. 5일 어린이날에 이어 6일에도 아침부터 계속 비가 내리고 있어 팬들이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2023.05.06 / foto0307@osen.co.kr

부산을 흠뻑 적신 비로 경기는 취소됐지만 롯데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만든 특별한 전광판 소개 영상을 보며 아쉬움을 달래보자.

[OSEN=부산, 이석우 기자] 6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린다. 5일 어린이날에 이어 6일에도 아침부터 계속된 비와 강한 바람으로 사직야구장 관계자들이 방수포가 바람에 날아가지 않게 작업을 하고 있다. 2023.05.06 / foto0307@osen.co.kr

한편, 키움 히어로즈가 어린이날인 지난 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홈경기에서 전광판에 나오는 선수 소개사진을 어린 시절 사진으로 사용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경기 1회초 키움 선발 투수 정찬헌이 마운드에 올라서자 전광판에 광주 송정동초 재학 시절 공을 던지는 사진이 나왔다. 관중들은 귀여운 모습의 '어린이' 정찬헌의 모습이 전광판에 나오자 손뼉을 치며 즐거워했다. 1회말에는 간판타자 이정후가 타석에 들어서자 머리카락을 노랗게 물들인 어린 시절 모습이 소개됐고 김혜성 타석 때는 해수욕장 모래 더미 속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는 어린 시절 모습이 나왔다. 외국인 선수 러셀도 모자를 쓴 앙증맞은 어린 시절 사진이 전광판에 나와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 foto030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