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세’ 최화정 “아침 공복엔 따뜻한 식초물”
김지우 기자 2023. 5. 6. 16:49
배우 최화정이 건강한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혼자 너무 잘 사는 ‘최화정 집’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최화정은 “일어나자 하는 일은 양치”라며 “서울 숲이 한눈에 보이는 나만의 양치 존이다. 바깥을 구경하다 보면 양치를 10분씩 하는 날도 많다”고 전했다. 또 아침에는 물 세안만 한다며 “얼굴이 운동화가 아닌데 아침저녁 클렌저로 박박 닦는 게 피부 보호 장벽을 없애는 것 같다”고 얘기하기도.
세수를 마친 최화정은 미스트를 얼굴에 분사하며 “미스트도 그냥 뿌리지 말고 한껏 음미하면서”라고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스킨을 바르고 미간을 두드리며 “여기를 두드리면 식욕이 억제된대. 미간 주름도 펴질 겸”이라며 적나라한 모닝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다음으로 선크림을 바르며 “비 올 때도 바르는 게 선크림이다. 발코니에도, 부엌에도 선크림이 있다. 정말 내가 포기할 수 없는 건 스타일과 선크림이다”고 밝혔다.
이후 최화정은 공복에 식초를 탄 따뜻한 물을 마시고, 간 사과, 레몬즙, 올리브오일로 드레싱 만들어 양배추 샐러드를 만들었다. 최화정은 “매일 챙겨 먹는 아침 메뉴”라며 건강한 루틴을 선보였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