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송일국도 독설 듣는 '맘마미아' 리허설..김희철 "눈물이 앞을 가려"('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김문정 음악 감독의 숨막히는 뮤지컬 '맘마미아' 리허설 현장이 그려진다.
4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만나는 '맘마미아'의 음악 감독 김문정은 극중 '아빠들' 역으로 캐스팅된 장현성, 김정민, 이현우, 민영기, 김진수, 송일국과 연습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7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김문정 음악 감독의 숨막히는 뮤지컬 '맘마미아' 리허설 현장이 그려진다.
4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만나는 '맘마미아'의 음악 감독 김문정은 극중 '아빠들' 역으로 캐스팅된 장현성, 김정민, 이현우, 민영기, 김진수, 송일국과 연습에 돌입했다.
하지만 아빠 역 배우들의 유일한 삼중창 장면에서 데뷔 31년 차 명품 배우 장현성조차 실수를 연발하자 김문정은 특유의 독설을 쏟아내며 현장을 긴장감으로 물들였다.
영상을 보던 김숙은 "밖에선 다들 선생님 소리 듣는 분들인데"라 했고, 김희철과 강승윤도 "형님들 혼나는 거 처음 본다!", "눈물이 앞을 가린다"며 안타까워했다.
이후 실전 같은 런스루 리허설에서 최정원, 홍지민, 박준면의 에너지 넘치는 최고의 '댄싱퀸' 열연이 펼쳐진 가운데 장현성, 이현우, 김진수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갑자기 런스루가 중단되는 돌발 사태가 발생했다는데.
베테랑 배우들조차 주눅들고 숨막히게 만든 '맘마미아' 런스루 현장에서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페셜 MC로 출연한 그룹 '위너'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리더 강승윤은 김문정으로부터 뮤지컬 캐스팅 제안을 받고 처음에는 겁을 먹었다가 나중에는 "감독님을 믿고 몸을 맡기겠다"고 급태세전환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돌아온 뮤지컬 보스 김문정의 달콤살벌한 '맘마미아' 리허설 현장은 7일(일) 오후 4시 45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코쿤, 박나래→시청자에 대한 예의 잊은 "5년째 열애설, 사생활 확인불가"
-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축사' 해명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라는 의미"
- '42세' 송혜교-'61세' 양자경, 14년 만에 만났는데 둘 다 젊어졌네! 어느 쪽이 최신 만남?
- 서동주 "父 故서세원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 떠나...좀 전에 화장"
- 송혜교, 눈 한번 '찡긋'했을 뿐인데 뉴욕이 '들썩'! '42세'가 믿기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