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하나, '금지된 사랑' 리메이크…짙은 감성에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반하나가 '금지된 사랑'으로 수준 높은 가창력을 선보인다.
반하나는 지난 4일과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금지된 사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어두운 공간 한가운데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하나의 모습이 담겨 2023년 버전의 '금지된 사랑'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소력 짙은 감성에 리스너들 호평
싱어송라이터 반하나가 ‘금지된 사랑’으로 수준 높은 가창력을 선보인다.
반하나는 지난 4일과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금지된 사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반하나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금지된 사랑’ 일부 구간을 선보였다.
특히 반하나는 폭발적인 성량으로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강렬한 울림을 전했다. 반하나의 고음이 절정에 다다르는 순간 무대 위 조명이 밝아지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어두운 공간 한가운데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하나의 모습이 담겨 2023년 버전의 ‘금지된 사랑’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지난 1997년 발매돼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김경호의 대표곡 ‘금지된 사랑’이 반하나의 개성 강한 보컬로 재탄생한다.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음악적 역량과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반하나가 리메이크곡 ‘금지된 사랑’으로 또 한번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정조준할 전망이다.
반하나가 새롭게 부른 ‘금지된 사랑’은 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홍요섭, '진짜가 나타났다' 돌연 하차
- "사랑해서 한 행동" 서정희, 전 남편 故 서세원 언급…끝내 눈물까지
- 손예진, 출산 후 근황 화제…여전한 미모
- 강수지 "날 '강아지'라 부르는 김국진... 결혼 후회 안 해"
- 배우 박보영, 10년간 선행 비밀로 한 이유
- 유재환 어머니 "현재 행복하지 않아"...오열 ('효자촌2')
- 김소연 "남편 이상우, 내 생일 맞춰서 보일러 틀어"
- 신유, '왜 그렇게 사셨어요'로 선사한 울림
- 홍진영 "하루에 행사 8개…베트남 일정도 당일치기 소화" ('백반기행')
- '8년 연애' 이다해·세븐, 오늘(6일) 결혼... 축가는 태양·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