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우도환, 충격의 송사 포기 선언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변호사' 우도환이 최초로 송사 포기 선언을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12회에서 강한수(우도환 분)가 본격 송사를 시작하기 전 송사를 그만두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제작진은 "12회 방송에서 강한수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파격적인 송사로 이목을 사로잡는다"라며 한수의 두뇌와 잔머리가 빛을 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선변호사' 12회는 6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조선변호사’ 우도환이 최초로 송사 포기 선언을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12회에서 강한수(우도환 분)가 본격 송사를 시작하기 전 송사를 그만두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앞서 11회 방송에서는 한수가 갓난아기를 데려와 새로운 의뢰인이라고 소개, 궁금증을 유발했던 바. 6일, 여유가 흘러넘치는 한수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어떤 송사든 승소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한수가 포기하게 된 사연이 더욱 이목이 쏠린다. 특히 송장에서 판윤으로 자리한 유지선은 한수의 의도를 알아차리고 허탈해하면서도 그의 행동에 흥미를 보인다고.
제작진은 “12회 방송에서 강한수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파격적인 송사로 이목을 사로잡는다”라며 한수의 두뇌와 잔머리가 빛을 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선변호사’ 12회는 6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