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이렇게 귀여웠다니…이 아이가 벌써 '대세 커플'

2023. 5. 6. 16: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이종석(33)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5일 "아~ 이날 재밌었지 #어린이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1990년 , 1992년 날짜가 적힌 옛날 사진들이 이목을 끌었다. 이종석은 훈훈한 모태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종석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달 30일 이종석이 직접 개최한 바자회의 수익금이 더해져 마련된 것으로, 저소득층 소아 환우들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해 12월 31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 커플이 됐다. 아이유 역시 어린이날 선행을 펼쳐 네티즌의 엄지를 치켜세웠다. 아이유는 장애아동을 위해 밀알학교 학생들에게 피자와 떡을 선물했는데, 특히 떡은 아이유의 어머니가 함께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사진을 공개한 이종석. 사진 = 이종석,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