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DAY '구미호뎐1938' 이동욱 불시착→미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미호뎐1938' 이동욱의 첫 번째 미션이 시작된다.
6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측은 자비 없는 사냥의 시간, 1938년에 들어선 이연(이동욱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구미호뎐1938' 제작진은 "첫 회부터 등장할 이연의 적들은 더욱 교묘해지고, 강력해졌다. 새롭게 등장하는 토착 요괴들의 존재감도 상상 이상이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미호뎐1938' 이동욱의 첫 번째 미션이 시작된다.
6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측은 자비 없는 사냥의 시간, 1938년에 들어선 이연(이동욱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를 옭아맨 미션의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토착신, 토종 요괴 등을 절묘하게 엮어낸 독창적 세계관에 한층 다이내믹해진 액션과 확장된 스케일, 다채로운 설화 속 캐릭터들을 장착하고 3년 만에 귀환한다.
지난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강신효 PD와 한우리 작가가 재회했고, 이동욱, 김소연, 김범, 류경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은 1938년에서 펼쳐질 그의 다이내믹한 행보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설화 속 가장 수명이 길다는 '삼천갑자 동방삭'(영훈 분)을 마주한 이연. 상대를 향해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검을 빼든 그는 이미 고단한 싸움을 지나온 듯 흐트러진 모습이지만, 칼끝만큼은 꼿꼿하다. 그러나 동방삭도 만만치 않다. 날 선 검도, 이연의 기세도 저를 해할 수 없다는 듯 여전히 담담한 표정으로 신경전을 이어갈 뿐이다.
이어진 사진 속 알 수 없는 내기를 시작한 이들. 상자 속에 손을 집어넣은 채 세상 신중한 얼굴로 헤집고 있는 이연과 그 속에서 나온 공의 정체를 확인한 동방삭의 표정은 의미심장하다. 이 작은 공을 둘러싼 그들의 거래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흥미로운 얼굴들도 포착됐다. 바로 1938년에 존재하고 있던 이연과 구신주(황희 분)가 그 주인공.
그런 가운데 잔뜩 풀어 헤쳐진 매무새를 한 채 검을 휘두르는 이연의 모습은 '첫사랑' 아음(조보아 분)의 부재가 만든 그의 질풍노도 시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반면 숨죽인 채 방 한켠에서 이 흑역사를 빠짐없이 지켜보고 있는 현대 이연은 밀려오는 부끄러움과 함께 복잡한 얼굴이다. 과연 두 이연의 맞대면이 운명적인 조우일지 아니면 잘못된 만남이 될지 주목된다.
'구미호뎐1938' 제작진은 "첫 회부터 등장할 이연의 적들은 더욱 교묘해지고, 강력해졌다. 새롭게 등장하는 토착 요괴들의 존재감도 상상 이상이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오늘(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현, 5년 만에 '불후' 컴백…우승 트로피 정조준
- 세븐♥이다해 오늘(6일) 비공개 결혼…8년 열애 결실
- [EN:터뷰]"日 애니도 K팝처럼…" 신카이 마코토의 꿈
- 이영애 tvN '마에스트라'로 컴백…천재 지휘자 변신
- 타블로가 떠올린 '타진요' 사건 "다 들리게 욕 먹어"
- [다시, 보기]성착취는 없던 일? 신동엽×다나카의 오판
- [현장EN:]구미호 이동욱은 왜 1938년에 불시착했을까
- '9월 결혼' 윤박 자필편지 소감 "서로 행복과 안정감"
- 세계관 충돌? '김사부3'에 '우영우' 패밀리가 떴다
- [현장EN:]마지막 "쇼쇼쇼"…故 서세원, 서동주 배웅 속 영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