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만점’ 김천상무, 김천시 어린이날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시 어린이날 기념행사의 인기 만점 부스는 단연코 김천상무였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5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김천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30여 개의 부스들 중 김천상무 체험 부스는 가장 인기가 높았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021년 창단 이후 지역 축제 참여, 농촌일손돕기, 교통지도 캠페인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시민구단으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김천시 어린이날 기념행사의 인기 만점 부스는 단연코 김천상무였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5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김천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참여했다. 김천상무는 ‘즐거운 어린이 날’ 컨셉에 맞춰 풋 퍼팅, 마스코트 반장선거 인증 이벤트, 경기 일정 풍선 무료 배부,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실시했다. 5월 13일, 21일 열리는 홈경기 일정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30여 개의 부스들 중 김천상무 체험 부스는 가장 인기가 높았다. 어린이들이 직접 공놀이에 참여할 수 있는 ‘풋 퍼팅’ 때문이었다. 10시 부스 오픈 전부터 어린이들의 줄이 늘어섰고 풋 퍼팅 조기 마감까지 계속해서 대기 인원들로 붐볐다. 기존에 준비했던 마스코트 슈웅 인형, 가방걸이 인형 등 상품은 일찌감치 동이 났고 어린이들의 성원에 힘입어 상품을 추가해 진행했다.
경기 일정이 담긴 풍선도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홈경기 시 관람 환경 개선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문 조사도 인기 만점이었다. 김천상무는 오후 2시 부스 종료 시까지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김천시민들과 함께 성장하는 구단을 목표로 김천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들에 빠짐없이 참여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인정받을 수 있는 프로축구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021년 창단 이후 지역 축제 참여, 농촌일손돕기, 교통지도 캠페인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시민구단으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김천상무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74억 쿠보, 비용 안 아낀다” EPL이 노린다
- ‘발롱도르가 몇 개야?!’ 공짜 영입이 가능하다고? ‘FA 베스트 11’
- 연습한지 겨우 3일? 5억팔 슈퍼루키, MLB 대세 마구 장착
- [K리그 포커스] 인기 기상캐스터 “포항전 비 그친다”… 팬 안심 시킨 제주의 기막힌 아이디어
- 괴물 공격수에 특급 MF 까지… 노르웨이 축구에 스며드는 빛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