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화려한 '무비 스타' 변신… 17일 출격
윤기백 2023. 5. 6.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데뷔를 예고한 미주(MIJOO)가 화려한 '무비 스타'로 변신했다.
미주는 지난 5일 공식 SNS에 첫 싱글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반짝이는 조명과 클래퍼보드 등 다양한 소품으로 화려한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의 모습을 보여주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무비 스타'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솔로 데뷔를 예고한 미주(MIJOO)가 화려한 ‘무비 스타’로 변신했다.
미주는 지난 5일 공식 SNS에 첫 싱글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미주는 2가지 스타일링을 각각 다른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미주는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말간 얼굴에 묶음 머리로 청초한 매력을 더했다.
반면 레드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미주의 도도한 매력이 돋보인다. 반짝이는 조명과 클래퍼보드 등 다양한 소품으로 화려한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의 모습을 보여주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무비 스타’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미주의 색깔과 매력이 녹아든 음악과 퍼포먼스로 ‘미주덴티티’(미주의 아이덴티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인 가운데, 미주는 로고 모션에 이어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3편의 스토리 필름에 담아내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예열에 나섰다.
미주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무비 스타’를 발매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누구를 위한 ‘찌라시’인가[씬나는경제]
- 김남국 '코인 60억' 논란 확산…국힘 "공교롭게 대선 직전 매도?"
- "왜 남자를 불구로"...강간범 혀 절단한 소녀가 들은 말[그해 오늘]
- '상관' 前여친에 반말로 따진 軍장교…法 "군대기강 위배"
- 후임에 성기·항문 노출한 해병대 병장…강제추행 유죄[사사건건]
- "술 한잔?" 치근덕대며 여성 팔 잡은 남성…추행 무죄 이유는?[사사건건]
- '혼자놀기 대가' 비투비 창섭의 활용만점 카는?[누구차]
- 서정희, 전 남편 故 서세원 폭행?… "사랑해서 한 행동"
- 홍진영 "하루 행사 8개까지… 베트남도 당일치기로"
- 홍석천 "동거 경험 多… 사랑하는 사람, 그냥 집에 안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