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2023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7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2023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아마추어 레이싱 선수뿐 아니라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참가자가 목표한 랩타임에 얼마나 근접 한지를 놓고 겨루는 '타겟트라이얼' 레이스와 경기 코스에 장애물 구간을 설정해 놓고 완주 시간에 따라 순위를 정하는 '짐카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7일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2023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아마추어 레이싱 선수뿐 아니라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참가자가 목표한 랩타임에 얼마나 근접 한지를 놓고 겨루는 ‘타겟트라이얼’ 레이스와 경기 코스에 장애물 구간을 설정해 놓고 완주 시간에 따라 순위를 정하는 ‘짐카나’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프로 레이싱 드라이버들의 원포인트 레슨 등도 마련돼 있다.
경기장 패독(paddock)에서는 차량 전시, 카밋(Car Meet) 등의 행사도 열린다.
이근홍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그너 수장, 용병들 시신 앞에서 “10일 바흐무트에서 철수”…러 정부에 통보
- 文 지지자들이 ‘문재인입니다’ 불매 운동 왜?… “이재명 지지자가 만든 영화”
- “숨진 아내가 불륜으로 낳은 아이”… 40대 남성 ‘친생자 부인’ 손들어준 법원
- 우크라군 美고문 “러, 전술핵 못 쏠 것…쏘면 20분 안에 정권 몰락”
- 대화방서 음란 표현 쓴 여교사 신고한 중학생들…“수치심 느껴”
- 민주 김남국 ‘60억대 코인’ 논란… 국힘 “‘이재명 키즈’, 닮아도 너무 닮아”
- 한국, 40조원 인도네시아 ‘신수도 이전’ 사업 수주전 박차
- 잠수복 입고 제주 골프장 연못 휩쓴 2인조…훔쳐 판 골프공만 15만 개
- [속보] 오산기지 이륙 주한미군 F-16, 평택 밭에 추락…조종사 탈출
- ‘최장기 왕세자’ 英 찰스 3세 드디어 대관식…‘불륜’ 비호감 커밀라도 왕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