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매체 예측, “토트넘, C.팰리스에 2-1로 이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가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6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한다.
토트넘은 승점 54점으로 리그 7위, 팰리스는 승점 40점으로 11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6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한다. 토트넘은 승점 54점으로 리그 7위, 팰리스는 승점 40점으로 11위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 최근 리그 순위가 7위까지 밀려났기 때문이다. 리그 5위에 있던 토트넘은 리버풀, 브라이튼에 밀려 이제 7위가 됐다.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선 4위 안에 들어가야 한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경기를 예측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이 2-1로 승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은 15분 만에 3골을 터뜨리며 되돌렸지만 막판에 실점을 내주며 경기를 버렸다. 라이언 메이슨 감독 대행은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홈 첫 승리를 거두길 원하고 있다. 토트넘은 회복력을 보여줬지만 기이한 방식으로 경기를 버렸다”고 했다.
이어 “케인은 25번째 리그 득점을 기록했고 웨스트햄을 상대로 3골을 내준 팰리스 수비를 상대로 득점을 추가할 수 있다. 팰리스는 호지슨 감독이 부임하기 전 강등권에 끌려갔지만 지금은 편안하게 강등권에서 멀어졌다”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컨디션 회복, 히샬리송 마침내 EPL 첫 골” 토트넘의 3-2 승 예상
- “874억 쿠보, 비용 안 아낀다” EPL이 노린다
- ‘발롱도르가 몇 개야?!’ 공짜 영입이 가능하다고? ‘FA 베스트 11’
- 연습한지 겨우 3일? 5억팔 슈퍼루키, MLB 대세 마구 장착
- [K리그 포커스] 인기 기상캐스터 “포항전 비 그친다”… 팬 안심 시킨 제주의 기막힌 아이디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