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딸 하영, 스튜디오 깜짝 등장 "저기 낯가리는 아이가..." ('물 건너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물 건너온 아빠들' 녹화 현장에 딸 하영 양이 깜짝 방문한 사실을 공개한다.
7일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뉴질랜드 아빠 제이콥네 이야기가 그려진다.
뉴질랜드 CEO 아빠 제이콥과 그의 아이들인 아들 쥬드와 딸 클레어는 남다른 기획력과 실행력을 자랑했다.
제이콥 가족의 '스프링 페스티벌'이 공개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7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장윤정이 ‘물 건너온 아빠들’ 녹화 현장에 딸 하영 양이 깜짝 방문한 사실을 공개한다.
7일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뉴질랜드 아빠 제이콥네 이야기가 그려진다. 뉴질랜드 CEO 아빠 제이콥과 그의 아이들인 아들 쥬드와 딸 클레어는 남다른 기획력과 실행력을 자랑했다.
이번에도 제이콥 가족은 길거리에서 색소폰 연주와 물건 나눔, 체스 게임을 다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을 계획한다.
그러나 '스프링 페스티벌' 당일, 쥬드와 클레어는 빠짐없이 이벤트를 준비했지만 막상 낯선 사람들 앞에 설 생각을 하니 잔뜩 긴장한다고. 수줍음 많은 클레어는 프랭크 삼촌 소개를 위해 마이크를 든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장윤정은 관계 전문가 김지윤 소장에게 낯가리는 아이를 도와줄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한다. 그러면서 “저기 낯가리는 애가 번쩍이는 신발 신고 앉아있어요”라며 현장에 낯가림 많은 하영이가 함께한 사실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고.
제이콥 가족의 ‘스프링 페스티벌’이 공개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7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물 건너온 아빠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