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프린스' 양지원, 오늘 20주년 콘서트 팡파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프린스' 양지원이 20주년 단독콘서트가 오늘(6일) 성대한 막을 올린다.
'양지원 20주년 단독콘서트 금의환향' 부천 공연이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부천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서울KBS아레나, 광주명품백화점 골드하우스,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공연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양지원은 이번 공연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전통 트롯부터 지난 4일 새롭게 재편곡돼 발매된 신곡 '고향집' 등을 열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지원 20주년 단독콘서트 금의환향’ 부천 공연이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부천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서울KBS아레나, 광주명품백화점 골드하우스,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공연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트롯 가수 역사상 데뷔 20주년의 스토리가 있는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35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이미 일찌감치 매진됐다.
양지원은 이번 공연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전통 트롯부터 지난 4일 새롭게 재편곡돼 발매된 신곡 ‘고향집’ 등을 열창한다. 또 다양한 커버곡, 경기민요, 판소리, 마이클잭슨 빌리진 및 신명나는 아이돌 댄스 무대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양지원은 팬들의 열렬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잊지못할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밝혀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남자를 불구로"...강간범 혀 절단한 소녀가 들은 말[그해 오늘]
- 후임에 성기·항문 노출한 해병대 병장…강제추행 유죄[사사건건]
- '혼자놀기 대가' 비투비 창섭의 활용만점 카는?[누구차]
- 그럼 태영호는? 김현아는?…이재명의 ‘동문서답’ 정치 [국회기자 24시]
- 어버이날, 부모님 만나뵈면 이런 질문 던져보세요
- 서정희, 전 남편 故 서세원 폭행?… "사랑해서 한 행동"
- 홍진영 "하루 행사 8개까지… 베트남도 당일치기로"
- 온다는 송영길 매몰찬 ‘입구컷’ 까닭은 [검찰 왜그래]
- 배후에 공매도 투기세력?…美 은행 주가 극한 변동성(종합)
- 세금계산서 발급 거절당했다면 어떻게 하나요[세금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