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수위 넘나드는 시민 연애 고민에 “내 전문 분야”(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게 물어보살'이 오픈된다.
5월 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시민을 만나 고민을 들어주는 미션을 진행했다.
오랜만에 시민과의 만남에 멤버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는데 '런닝맨'과 시민들의 환상의 티키타카가 펼쳐질 예정이다.
'런닝맨'의 대표 '난봉꾼' 하하와 전소민은 본격 연애 상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런닝맨에게 물어보살'이 오픈된다.
5월 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시민을 만나 고민을 들어주는 미션을 진행했다. 오랜만에 시민과의 만남에 멤버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는데 ‘런닝맨’과 시민들의 환상의 티키타카가 펼쳐질 예정이다.
‘런닝맨’의 대표 ‘난봉꾼’ 하하와 전소민은 본격 연애 상담에 나섰다.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고민이 등장하자 ‘다둥이 아빠’ 하하는 “내 전문 분야다!”라며 속 시원한 사이다 해결책을 제시해 현장을 후끈 달아 올렸다. 전소민은 ‘선 공감 후 토크’로 시민들에게 다가갔는데 새로운 명언을 제시했지만, 반전 결과를 이끌며 분노하는 상황이 이어져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내 후배랑 밥 먹자!”라며 서울예대 후배와 극적인 만남이 이어졌다. 후배와의 시간에서 능숙하게 대화를 주도했고, ‘프로 조언러’답게 남다른 눈썰미를 장착하고 돌직구도 날렸다. 7일 오후 6시 20분 방송.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63세 최화정, 동안+몸매 비결 “집에서도 선크림, 간헐적 단식”(공부왕찐천재)
- 작가 임아진 성소수자 고백 “방송 후에도 평온했으면” (노머니 노아트)[결정적장면]
- 홍석천 “동거 많이 해봤다, 애인이 바람 피우다 걸리기도”(결혼말고동거)
- 박봄, 건강이상설 후 다이어트 성공했나? 인형 같은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