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에게 물어 보살’ 유재석, 국민 MC→화들짝 돌직구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도심 속 게릴라 고민 상담소 '런닝맨에게 물어 보살'을 오픈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시민을 만나 고민을 들어주는 미션을 진행했다.
시민과 함께하는 '런닝맨에게 물어 보살'은 7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시민을 만나 고민을 들어주는 미션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시민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런닝맨’의 대표 ‘난봉꾼’ 하하와 전소민은 본격 연애 상담에 나섰는데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고민이 등장하자 ‘다둥이 아빠’ 하하는 “내 전문 분야다!”라며 속 시원한 사이다 해결책을 제시했다.
또 전소민은 ‘선 공감 후 토크’로 시민들에게 다가갔는데 새로운 명언을 제시했지만, 반전 결과를 이끌며 분노하는 상황이 이어져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내 후배랑 밥 먹자!”라며 서울 예대 후배와 극적인 만남이 이어졌다. 후배와의 시간에서 능숙하게 대화를 주도했고, ‘프로 조언러’답게 남다른 눈썰미를 장착하고 돌직구도 날렸다.
시민과 함께하는 ‘런닝맨에게 물어 보살’은 7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이수민, 父 이용식 실명에 오열 → 분리불안 진단 (금쪽 상담소)
- 오은영 분노 “부모 정신 차려야” 날카로운 일침 (금쪽같은 내새끼)
- 교주 썩은 시체 두고 “기도로 부활”→실패하자 새 교리 (궁금한 이야기Y)
- 추자현, 걸그룹 데뷔 의지…드레스 입고 도도 워킹 [DA:차이나]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