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재혼 준비 중 받은 비난에 “X 같은 상황, 거지 같았다”(구라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재혼 과정에서 불편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김구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혼, 행복하지만 불만은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구라는 코미디언 엄영수, 찰스, 전민기와 함께 결혼 생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김구라가 재혼 과정에서 불편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김구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혼, 행복하지만 불만은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구라는 코미디언 엄영수, 찰스, 전민기와 함께 결혼 생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김구라는 자신의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우선 첫 번째 결혼에 대해 그는 “동현이 엄마와는 한 3년 만났으니까 ‘우리가 헤어질 것 같지 않으니 결혼하자’ 해서 결혼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아내와의 두 번째 결혼에는 “이혼 후 (현 아내를) 만났는데 사실 조금 더 연애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당시 상투적이고 일반적인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서 비난하는 반응을 보이더라. 정말 단순한 이야기인데 리액션이 거지 같았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런 리액션을 10년째 하고 있다”라며 울분을 토했다.
덧붙여 김구라는 “만나고 사랑하고 깊은 관계지만 ‘이혼남’이니까 결혼을 천천히 하고 싶지 않겠냐. 상대는 초혼이니까 예의가 아닌 것 같다고도 했다. 그런데 주변에서 ‘상황이 뭐’라고 그러더라. 정말 X 같은 상황”이라고 소리를 치며 분노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
- [단독] 6월 딸 출산 앞둔 UFC 드류 도버 “조만간 한국에서 봅시다!” [SS인터뷰]
- ‘먹방 요정’ 변신 홍진영, “일본, 베트남 당일치기 행사 다닌다...하루 8개 행사 소화”(백반
- 아이들 얼굴까지 공개한 ‘주식하는 인줌마’, 투자금 상상초월?
- ‘동갑’ 세븐♥이다해, 8년 열애 끝 오늘(6일) 결혼
- ‘예비 아빠’ 송중기, 세상 다 가진 미소...♥케이티가 찍어줬나
- ‘모태미녀’ 김혜수, ‘예쁨’의 의인화 그 자체...어릴 적 사랑스러운 모습 공개
- 채정안, 베트남 출장길...8년 전 구입한 원피스, 가격표 안 뗀 옷까지 챙겨와(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