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블랙핑크 제니 닮았어"…박준형 "적당히 해라"(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애정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
출발과 동시에 이다은의 건망증이 발동된 가운데, 윤남기는 리은의 기저귀, 이다은의 인공눈물까지 모두 챙긴 세심함을 보인다.
또한 '살림남' 공식 스위트 가이 윤남기는 이날도 이다은과 리은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다.
윤남기, 이다은의 못 말리는 팔불출 같은 케미스트리는 6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6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애정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윤남기 부부는 딸 리은, 반려견 맥스와 함께 강화도로 떠난다. 출발과 동시에 이다은의 건망증이 발동된 가운데, 윤남기는 리은의 기저귀, 이다은의 인공눈물까지 모두 챙긴 세심함을 보인다. 이에 이다은은 "오빠 정말 완벽하다" "깔 게 없다"고 말하며 또 한 번 윤남기에게 반한다.
이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치유 농장에 도착한다. 이곳에서 제니라는 이름의 강아지를 만난 두 사람은 눈을 맞추며 비밀스럽게 웃는다. 윤남기는 "길에서 블랙핑크 제니 광고판을 봤는데 다은이인 줄 알았다"며 콩깍지 씐 발언을 한다. 이에 기분이 좋아진 이다은은 급기야 제니 퍼포먼스까지 보여준다.
또한 '살림남' 공식 스위트 가이 윤남기는 이날도 이다은과 리은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다. 이를 지켜보던 박준형은 "적당히 하라"며 혀를 내두른다.
윤남기, 이다은의 못 말리는 팔불출 같은 케미스트리는 6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