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클라스 “세상 하나 뿐인 신발” 선물하는 조카 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어린이날을 맞이한 조카를 위해 세상에 하나뿐인 신발을 선물했다.
5월 5일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는 자신의 개인 SNS에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권다미는 동생 지드래곤이 아들을 위해 만들어준 한정판 운동화도 공개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해당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의상과 신발을 발매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어린이날을 맞이한 조카를 위해 세상에 하나뿐인 신발을 선물했다.
5월 5일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는 자신의 개인 SNS에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권다미, 김민준 부부와 지드래곤이 모여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권다미는 동생 지드래곤이 아들을 위해 만들어준 한정판 운동화도 공개하기도 했다. 빨간 소파 위에 깜찍한 사이즈의 운동화에는 "삼촌이 만들어준 세상 하나뿐인 이든신발"이라는 글이 더해졌다.
지드래곤은 최근 해당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의상과 신발을 발매한 바 있다. 조카를 살뜰하게 챙기는 조카 바보의 면모가 돋보인다.
한편 지드래곤은 올해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권다미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63세 최화정, 동안+몸매 비결 “집에서도 선크림, 간헐적 단식”(공부왕찐천재)
- 작가 임아진 성소수자 고백 “방송 후에도 평온했으면” (노머니 노아트)[결정적장면]
- 홍석천 “동거 많이 해봤다, 애인이 바람 피우다 걸리기도”(결혼말고동거)
- 박봄, 건강이상설 후 다이어트 성공했나? 인형 같은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