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태연에게 선물 받은 물건 뭐길래?… 13년 동안 소장 중 ('놀토')

김서윤 2023. 5. 6.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연이 소녀시대 태연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6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동욱, 김소연, 김범이 출격한다.

이동욱, 김소연, 김범은 시작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동욱은 은근슬쩍 김소연을 내기에 합류시키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고 해 그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사진=tvN

배우 김소연이 소녀시대 태연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6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동욱, 김소연, 김범이 출격한다.

이동욱, 김소연, 김범은 시작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날 저녁 9시 20분 처음 방송하는 tvN ‘구미호년1938’ 출연을 앞두고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것. 먼저 ‘놀토’ 세 번째 방문인 이동욱은 “오늘은 자중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해 궁금증을 모은다. “그동안 받아쓰기 내기부터 조커 분쟁까지 할 걸 다 했다”며 “(오늘은 물 흐르듯) 흐름에 맡기겠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긴다.

‘놀토’ 찐팬 김범은 “‘놀토’ 빈자리를 노리고 있다”는 폭탄 발언을 한다. 도레미들의 자리는 물론, MC 붐의 자리도 탐내고 있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김소연은 태연과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한다. 무려 13년 전에 태연으로부터 소중한 물건을 선물 받았던 사실을 전하며, 지금도 소장하고 있다고 강조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놀토’ 활약을 위해 8편을 예습하고 왔다면서 '받쓰'를 향한 열의를 다져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김소연은 화려한 리액션과 따뜻한 공감 능력으로 이목을 모은다. 겸손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도 마음껏 과시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고난도의 '받쓰'에 아이디어를 쏟아내던 도레미들이 오랜만에 분장 내기에 나선다. 이동욱은 은근슬쩍 김소연을 내기에 합류시키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고 해 그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가사 격정 드라마 퀴즈’가 나온다. 김소연은 러블리한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춤을 추면서도 겸손함을 잊지 않는다. 이동욱과 김범은 게임에 과몰입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렸고, 반전 퍼포먼스도 선보이며 흥미를 돋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