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히샬리송과 함께 팰리스전 2선 선발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전 득점에 도전한다.
전방에 해리 케인, 2선에 히샬리송, 손흥민, 3선에 페리시치, 호이비에르, 스킵, 포로다.
특히 손흥민은 최근 열렸던 리버풀전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팰리스에 강한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도 통쾌한 득점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전 득점에 도전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6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한다. 토트넘은 승점 54점으로 리그 7위, 팰리스는 승점 40점으로 11위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라인업을 전했다. 여기서 손흥민은 히샬리송과 함께 2선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3-4-2-1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해리 케인, 2선에 히샬리송, 손흥민, 3선에 페리시치, 호이비에르, 스킵, 포로다. 스리백은 데이비스, 다이어, 로메로, 골문은 포스터가 지킬 것으로 보인다.
팰리스는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자하, 에두아르드, 올리세, 중원에 슐럽, 두쿠레, 에제, 포백은 미첼, 게히, 안데르센, 워드, 골문은 존스톤이다.
손흥민은 최근 지난 시즌의 득점력을 회복했다. 최근 10경기에서 5골 2도움을 기록하며 해리 케인과 함께 팀 내에서 가장 매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손흥민은 최근 열렸던 리버풀전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팰리스에 강한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도 통쾌한 득점이 예상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컨디션 회복, 히샬리송 마침내 EPL 첫 골” 토트넘의 3-2 승 예상
- “874억 쿠보, 비용 안 아낀다” EPL이 노린다
- ‘발롱도르가 몇 개야?!’ 공짜 영입이 가능하다고? ‘FA 베스트 11’
- 연습한지 겨우 3일? 5억팔 슈퍼루키, MLB 대세 마구 장착
- 메시 굳은 결심, ‘월급 3분의 1 깎고 바르셀로나 갈게요’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