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 세븐♥이다해, 8년 열애 끝 오늘(6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갑내기인 가수 세븐(39·최동욱)과 배우 이다해(39·변다혜)가 부부가 된다.
앞서 지난 3월 세븐과 이다해는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결혼 발표 후 세븐은 이다해에 대해 "지난 8년이라는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여자친구"라고 애정을 표현했고, 이다해는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동갑내기인 가수 세븐(39·최동욱)과 배우 이다해(39·변다혜)가 부부가 된다.
세븐과 이다해가 6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와 조세호가 맡는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 거미, 바다 등 평소 세븐과 절친한 가수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월 세븐과 이다해는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들은 2015년 교제를 시작했고, 2016년 9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해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아 왔다.
결혼 발표 후 세븐은 이다해에 대해 “지난 8년이라는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여자친구”라고 애정을 표현했고, 이다해는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2003년 1집 ‘저스트 리슨’으로 데뷔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세븐은 ‘와줘’, ‘열정’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다해는 2002년 데뷔해 드라마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등에 출연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내 노래에 투자할 사람, 서장훈 뿐이다” 과거 발언 화제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
- ‘예비 아빠’ 송중기, 세상 다 가진 미소...♥케이티가 찍어줬나
- [단독] 6월 딸 출산 앞둔 UFC 드류 도버 “조만간 한국에서 봅시다!” [SS인터뷰]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먹방 요정’ 변신 홍진영, “일본, 베트남 당일치기 행사 다닌다...하루 8개 행사 소화”(백반
- ‘모태미녀’ 김혜수, ‘예쁨’의 의인화 그 자체...어릴 적 사랑스러운 모습 공개
- 채정안, 베트남 출장길...8년 전 구입한 원피스, 가격표 안 뗀 옷까지 챙겨와(채정안TV)
- 박봄, 건강이상설 이후 다이어트 성공? 확 달라진 근황
- 마동석과 싸우려고 19kg 증량한 이준혁 “살크업 후 간 수치 높아져” 건강 이상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