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딘' 딘딘 vs '종이인형' 유선호, 新 최약체는 누구?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석고대죄 대굴욕을 맞이한 新 최약체 주인공이 공개된다.
7일 KBS 2TV '1박 2일 시즌4' '운수 좋은 날'에서는 '1박 2일'의 제2회 세계 최약체 대회가 성사된다.
딘딘은 '1박 2일' 공식 최약체이자 종이인형인 막내 유선호에게 팔씨름을 제안했다.
유선호와 딘딘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지는 '1박 2일 시즌4'는 7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석고대죄 대굴욕을 맞이한 新 최약체 주인공이 공개된다.
7일 KBS 2TV ‘1박 2일 시즌4’ ‘운수 좋은 날’에서는 ‘1박 2일’의 제2회 세계 최약체 대회가 성사된다.
마지막 게임을 마친 후 베이스캠프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 딘딘은 '1박 2일' 공식 최약체이자 종이인형인 막내 유선호에게 팔씨름을 제안했다. 딘딘은 팔씨름과 다리싸움에서 이긴 경험을 토대로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딘딘은 팔씨름 대결에 앞서 유선호를 향한 자신감 충만 도발을 펼치고 “찍어버릴게요”라는 강렬한 한마디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최약체 대결에서 패배하면 최약체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석고대죄하는 대굴욕을 맞이하는 가운데 신 최약체 주인공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선호와 딘딘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지는 ‘1박 2일 시즌4’는 7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1박 2일 시즌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많이 힘드나..."외롭고 힘든 싸움 중" - TV리포트
- 男배우, 노상방뇨하다 딱 걸려...망신살 - TV리포트
- 유명 연예인,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임신한 아내 '암' 진단에 눈물 - TV리포트
- 공개 연애 했던 女스타, 비혼 선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