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청소년단체 활동지원 사업’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교육청이 청소년단체의 다양한 체험 활동 지원을 위해 '청소년단체 활동지원 사업'을 공모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단체는 신청서와 단체현황, 사업계획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전북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 잼버리·다문화 담당으로 방문 접수하면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전주]전북교육청이 청소년단체의 다양한 체험 활동 지원을 위해 '청소년단체 활동지원 사업'을 공모합니다.
신청은 청소년 육성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과 청소년 활동·복지·보호를 목적사업으로 하는 단체여야 하며, 활동 범위가 전북이고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 참여 인원 50명 이상, 초·중·고가 각각 1개교 이상 참여하는 등 가입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단체는 신청서와 단체현황, 사업계획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전북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 잼버리·다문화 담당으로 방문 접수하면 됩니다.
전북교육청은 이후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보조금 지원 대상과 단체별 지원금액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이종완 기자 (rheejw@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세계엔] 독재는 아빠가 했잖아…태세전환 이렇게 빠르다고?
- ‘스마일 점퍼’ 우상혁, 다이아몬드리그 개막전 은메달
- 제주공항 이·착륙 재개…강풍피해 잇따라
- 아동범죄 줄이는 아동보호구역, 우리 동네엔 왜 없나?
- 노숙하던 벌금 체납자 강아지…검찰청으로 온 사연은? [주말엔]
- “학교 정문에 충전소가”…규정 없다며 뒷짐만
- 익숙해졌는데 곧 불법?…의료계 또 다른 갈등 ‘비대면 진료’
- 음주운전 5차례에 또 운전대?…‘면허결격 강화’ 논의 지지부진
- “우리도 쇼핑하고 싶어요”…시각장애인의 7년 소송
- “선감학원 아이들, 빛도 못 보고 여전히 땅 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