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이탈리아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중기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한 거리에서 후드 티를 입고 종이로 만든 모자를 쓴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중기는 사진과 함께 "나폴리"라고 짧게 덧붙여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찍은 사진임을 알렸다.
지난 4월에는 송중기, 케이티 부부가 이탈리아 로마에서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송중기가 이탈리아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5월 5일 개인 SNS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중기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한 거리에서 후드 티를 입고 종이로 만든 모자를 쓴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아이 같이 해맑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송중기는 사진과 함께 "나폴리"라고 짧게 덧붙여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찍은 사진임을 알렸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현재 케이티는 임신 중이다.
지난 4월에는 송중기, 케이티 부부가 이탈리아 로마에서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송중기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63세 최화정, 동안+몸매 비결 “집에서도 선크림, 간헐적 단식”(공부왕찐천재)
- 작가 임아진 성소수자 고백 “방송 후에도 평온했으면” (노머니 노아트)[결정적장면]
- 홍석천 “동거 많이 해봤다, 애인이 바람 피우다 걸리기도”(결혼말고동거)
- 박봄, 건강이상설 후 다이어트 성공했나? 인형 같은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