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이상화가 강남을 가르치다 뒷목을 잡았다.
5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 16회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진다.
이날 이상화는 선크림 바르기에서 사진 촬영까지 뭐 하나 쉽지 않은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남편' 강남 길들이기에 학을 떼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후에도 이상화의 뒷목을 잡게 하는 강남의 행동은 계속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이상화가 강남을 가르치다 뒷목을 잡았다.
5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 16회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진다. 이날 이상화는 선크림 바르기에서 사진 촬영까지 뭐 하나 쉽지 않은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남편’ 강남 길들이기에 학을 떼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상화는 강남에게 선크림을 바르라고 하지만 강남이 외출 직전까지 안 바르고 버티자 “선크림 발라야 돼. 안 바르면 오빠 얼굴 흘러내려”라고 경고한다. 나아가 이상화는 “기무라 타쿠야 지금 어떻게 변했어? 선크림 안 바른 게 후회된다고 했잖아”라며 일본배우 기무라 타쿠야의 선크림 필수론을 지지하며 강남의 선크림 바르기에 박차를 가한다.
하지만 강남은 기무라 타쿠야까지 소환하며 선크림 바르기를 거듭 강조하는 이상화에게 “(기무라 타쿠야 얼굴) 흘러내리고 나서 더 잘 됐어”라며 반박했고, 결국 이상화가 강남에게 직접 선크림을 발라주며 강남의 피부를 지켜주기 위한 애정을 과시한다.
이후에도 이상화의 뒷목을 잡게 하는 강남의 행동은 계속된다. 이상화는 강남의 어깨가 굽어 있자 이를 꼿꼿하게 피라고 당부했고, 또다시 강남이 자신의 말을 새겨듣지 않자 “어머니가 어떻게 키웠어?”라며 육아 난이도 최상위 레벨을 연상시키는 강남의 행동에 분노한다. 이에 월드클래스 빙속 여제조차 두 손 두 발을 든 ‘남편’ 강남 가르치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강남은 ‘아내’ 이상화의 사진 촬영 때문에 겪는 고통을 호소해 눈길을 끈다. 강남은 이상화가 “구도가 안 맞잖아”, “카메라는 눕혀달라”며 포즈에서 구도까지 요구사항이 폭발하자 “힘들어요”라며 끝날 줄 모르는 사진 촬영 지옥에 백기를 들었다. 이는 스튜디오에서까지 갑론을박으로 이어졌다는 후문. 과연 강남은 아내 이상화를 위한 고퀄리티 사진 촬영을 위해 스포츠 마사지 자격증에 이어 사진 관련 자격증까지 취득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박성광♥’ 이솔이, 람보르기니 피하려다 사이드 미러 박살 “운전 15년찬데”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는 몸 상태라고”
- 장영란 “부친상 때 모든 친구관계 정리, 평생 갈 친구 판가름”(A급장영란)
- 63세 최화정, 동안+몸매 비결 “집에서도 선크림, 간헐적 단식”(공부왕찐천재)
- 작가 임아진 성소수자 고백 “방송 후에도 평온했으면” (노머니 노아트)[결정적장면]
- 홍석천 “동거 많이 해봤다, 애인이 바람 피우다 걸리기도”(결혼말고동거)
- 박봄, 건강이상설 후 다이어트 성공했나? 인형 같은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