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요트 면허 도전, 배 타고 세계일주가 꿈" [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세계 일주 꿈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가 요트 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장우는 "제가 드디어 요트 면허에 도전하게 돼서 연수 받으러 왔다"고 밝혔다.
또 이장우는 "저는 세계 일주가 꿈이어서 요트를 하려고 한다. 무기항 세계 일주 도전하고 싶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세계 일주 꿈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가 요트 면허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한강 요트 조종면허시험장을 찾았다. 이장우는 "제가 드디어 요트 면허에 도전하게 돼서 연수 받으러 왔다"고 밝혔다. 이어 "요트 면허는 어릴 때부터 제 꿈이었다.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배를 타고 전 세계를 횡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장우는 직접 요트에 올라 실기 연습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식사 시간에서 이장우는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밝히기도해 놀라움을 더했다. 또 이장우는 "저는 세계 일주가 꿈이어서 요트를 하려고 한다. 무기항 세계 일주 도전하고 싶다"고 알렸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