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인' 세븐·이다해, 오늘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갑내기인 가수 세븐(39·최동욱)과 배우 이다해(39·변다혜)가 6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와 조세호가 맡는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을 비롯 거미, 바다 등 평소 세븐과 절친한 가수들이 축가를 부른다.
앞서 세븐·이다해는 지난 3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입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동갑내기인 가수 세븐(39·최동욱)과 배우 이다해(39·변다혜)가 6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와 조세호가 맡는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을 비롯 거미, 바다 등 평소 세븐과 절친한 가수들이 축가를 부른다.
앞서 세븐·이다해는 지난 3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입을 모았다. 두 사람은 2015년부터 교제해온 오래된 연인이다.
2003년 1집 '저스트 리슨'으로 활동을 시작한 세븐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와줘', '열정' 등의 히트곡을 냈고 한 때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이다해는 2002년 데뷔했다. 인기 드라마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등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