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일본 엄마 리에 “남편=밴드 러브홀릭스 멤버, 노래 잘 몰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 일본 엄마 리에가 출연한다.
7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31회에는 '육아 멘토' 관계 전문가 김지윤, 일본에서 물 건너온 모델 출신 엄마 리에가 함께한다.
이날 육아 반상회에는 모델로 활동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일본 엄마 아키바 리에가 등장한다.
리에의 이야기는 7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 일본 엄마 리에가 출연한다.
7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31회에는 ‘육아 멘토’ 관계 전문가 김지윤, 일본에서 물 건너온 모델 출신 엄마 리에가 함께한다.
이날 육아 반상회에는 모델로 활동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일본 엄마 아키바 리에가 등장한다. 리에는 음악 감독이자 밴드 러브홀릭스의 베이스 이재학과 결혼해 5살 예나, 2살 예주를 키우고 있다.
리에는 “남편이 히트곡이 있다는 걸 사귈 땐 몰랐다. 주변에서 러브홀릭스를 안다고 해서 신기하다”고 비화를 공개한다. 또 그는 “5살, 2살 두 아이 모두 엄마가 많이 필요한 시기이다. 5살 아이도 아직 어린데, 2살 막내에게 손이 많아 가다 보니 많이 봐주지 못한다. 그 사이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고민을 털어놓는다.
리에의 이야기는 7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이용식 뇌경색·심근경색에 실명까지…딸 분리불안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 오은영 분노 “부모 정신 차려야” 날카로운 일침 (금쪽같은 내새끼)
- 교주 썩은 시체 두고 “기도로 부활”→실패하자 새 교리 (궁금한 이야기Y)
- 추자현, 걸그룹 데뷔 의지…드레스 입고 도도 워킹 [DA:차이나]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